‘설산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는 추격전…윌라, ‘눈보라 체이스’ 오디오북 공개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 소재로 한 히가시노 작가의 연작 ‘설산 시리즈’ 중 한 편

박희린 기자 승인 2021.11.15 15:37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윌라)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가 미스터리 소설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또 다른 작품 ‘눈보라 체이스’ 오디오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눈보라 체이스는 일명 ‘설산 시리즈’로 불리는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를 소재로 한 히가시노 작가의 연작이다. 스노보드를 즐기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작가가 생생하게 묘사하는 스노보드의 쾌감과 거대한 온천 스키장의 풍경 묘사 등은 오디오북으로 재탄생한 이번 작품의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추격전’으로 돌아온 히가시노 작가의 이번 작품은 ‘설산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고 속도감 있는 경쾌한 미스터리물로 평가된다. 눈보라 체이스는 나의 무죄를 증명해줄 단 한 사람, ‘여신을 찾아라!’라는 키워드로 히가시노 작가 특유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윌라를 통해 공개될 때마다 늘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인 만큼 윌라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윌라 독점 공개 오디오북은 ‘연애의 행방’, ‘백조와 박쥐’, ‘방황하는 칼날’, ‘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교통경찰의 밤’ 등이 있다.

이번 작품은 국내 인기 성우 최승훈, 박성영, 김예림 등 전문 성우가 낭독과 연기로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만의 입체감과 생동감을 표현해 기대되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히가시노 작가를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기다린 작품인 만큼 속도감 있는 스토리에 빠져 보길 권한다”라며 “국내 인기 성우의 목소리로 녹음된 윌라의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듣는 것도 히가시노 작가의 작품을 즐기는 또 다른 묘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드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