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웹소설 베일 벗는다…하이브오리지널 시리즈 공개 임박

박희린 기자 승인 2022.01.12 14:10 의견 0
(사진=하이브)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웹툰·웹소설 시리즈 세 편이 베일을 벗는다. 하이브가 직접 기획, 개발한 스토리IP로, 하이브는 이에 기반한 웹툰, 웹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세 편의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 ‘DARK MOON: 달의 제단’(다크 문: 달의 제단), ‘별을 쫓는 소년들’은 각각 방탄소년단,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컬래버레이션 한 오리지널 스토리다. 오는 15일, 16일, 17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에서 첫 공개된다.

15일 공개되는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는 근미래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 어반 판타지 장르다. 조선시대 ‘범’ 잡는 부대로 알려진 ‘착호갑사’에서 모티브를 얻어, 신화 속 곰과 호랑이의 이야기 그리고 한국 전통 호랑이 설화 등을 재해석해 새롭게 탄생시켰다.

‘운명’으로 묶인 7명의 소년이 함께 시련을 이겨내고 성장하는 ‘7FATES(세븐 페이츠)’의 시리즈로, 범과 지독하게 얽힌 운명을 지닌 일곱 명이 범 사냥꾼 팀 ‘착호’를 결성하여 혼돈한 세계를 헤쳐 나가는 모습을 통해 운명이란 무엇인지를 다이나믹한 스토리로 펼쳐낼 예정이다.

다음 날 16일 공개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는 엔하이픈과 컬래버레이션 한 ‘DARK MOON: 달의 제단(다크 문: 달의 제단)’이다. 기억이 봉인된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들 앞에 특별한 한 소녀가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고대 마법 왕국부터 현대의 사립학교까지 다양한 배경을 바탕으로 펼쳐질 판타지 스토리다.

17일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오리지널 스토리 ‘별을 쫓는 소년들’이 공개된다. ‘별을 쫓는 소년들’은 마법과 현실이 공존하는 세계에서 살아가는 마법 아이돌 다섯 소년들이 자신들이 가진 마법 능력을 깨닫게 된 후, 세상의 마지막과 둘러싼 비밀에 맞서 싸워나가는 판타지 장르의 이야기다.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 ‘DARK MOON: 달의 제단’, ‘별을 쫓는 소년들’의 웹툰·웹소설은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10개 언어로 매주 업데이트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드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