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 내내 욕먹은 ‘환승연애2’ 정규민, 눈물 보인 최종 선택 누구에게로?

신리비 기자 승인 2022.10.27 18:02 의견 0
(사진='환승연애2' 방송캡처)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가 최종화 공개만 남겨놓고 있다.

‘환승연애2’ 최종화는 성해은을 둘러싸고 7년 연애의 주인공 정규민과 새로운 썸남 정현규 세 사람의 관계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19화에서 공개된 X데이트에서 정규민은 처음으로 성해은을 향한 그리움을 표한 바 있다. 첫화부터 정규민에 대한 미련과 그리움을 표하며 내내 눈물을 보인 성해은과 달리 정규민의 차가운 행동은 시청자들의 미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방송 중간 인터뷰에서 정규민은 자신이 성해은의 행복을 바라기 때문에 미련이 남은 모습을 보이지 않아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성해은이 보는 앞에서 김나연과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 등 X에 대한 배려가 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과몰입을 유발한 인물이기도 한다.

그런 정규민이 19화 X데이트에서 갑작스럽게 데이트 종료를 맞닥뜨리자 성해은의 눈물을 닦아주며 함께 눈물을 쏟아 최종 선택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이다.

19화 방송에서는 최종 선택을 남겨 놓은 출연진들의 마지막 혼란의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성해은을 향해 설렘을 드러낸 정현규는 성해은에게 투정 아닌 투정을 부려 또 한 번 매력을 발산했다. 18화 진실게임에서 모든 질문의 기회를 정규민에게 사용한 성해은에 대한 섭섭함을 드러낸 것이다.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성해은, 정규민, 정현규 세 사람의 최종 선택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환승연애2’는 28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드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